티스토리 뷰

 

 

안녕하세요.오늘은 ms오피스 체험판을 찾으시는 분들께 바로 다운로드를 해보실 수 있는 방법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. 인터넷에 프로그램을 다운받을때 주의해야할 점이한가지 있다면 정식 경로가 아닌 곳에서 다운을 받을 경우 바이러스 및 랜섬웨어의 위험성이 있다는 것인데요. 꼭 아래 안내드리는 정식경로를 통해 다운을 받아 사용을 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
 

 

ms오피스 체험판은 마이크로소프트 본사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야 하는데요. 네이버에 마이크로소프트 라고 검색을 하시면 한글로 번역이 되어있는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을해보실 수 있습니다. 방문을 하셨다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제품 ->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항목의 오피스에 들어가신 후 체험판을 다운로드를 하시면 되는데요.

 

 

가정용/체험판의 경우 1개월 동안 체험을 해보실 수 있으며, 복잡한 과정 없이 1개월 체험 버튼을 누르시는 것 만으로 바로 한달동안 무료로 사용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.과정은 복잡하지 않기에 꼭 본사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다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있는데요. 음지 및 다른곳에서 다운을 받아보는 경우 위에 말씀을 드렸던 것처럼 바이러스 감염의 위험성이 있다는 사실을 꼭 알아두시기를 바랍니다 :)

 

 

오늘은 ms오피스 체험판을 어떻게 다운을 받아볼 수 있는지를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. 체험판의 경우 기능의 제한은 없지만 1개월 이라는 체험시간이 끝나면 사용을 해보실 수 없다는 사실을 꼭 알아두시기를 바랍니다. 제가 준비한 글은 여기서 마쳐보는데요. 끝까지 읽어주심에 감사드리며 제가 준비한 글은 여기서 마쳐봅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