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계속 해야 성공이 온다

닭은밀웜 2017. 10. 20. 17:28

시도

 

기꺼이 시도했다가 비참하게 실패하고,

다시 시도하지 않으면 성공은 다가오지 않는다.

 

-필립 애덤스-

 

계속 시도하고 다시 일어서려고 하고 또 노력하지 않으면

위의 글귀에서 처럼 그러하지 않으면 성공을 성취하지 못함을 안다.

그러한 면에서 나는 내 친구를 참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.

 

내친구는 하고자 하는 것을 끝까지 행하고 미리미리 행하고

많은 연구와 공부와 노력을 한다. 그래서 이른 나이에 성공하지

않았나..싶다.. 그래서 부러운 점도 있지만 조금은 걱정이 되기도 한다.

 

뭐 걱정은 뒤로 하고 일단 엄청 훌륭하고 대단한 친구가 한 명 있다.

지금은 둘 도 없는 나의 가족같은 존재인 그 친구를 나는 존경하고

좋아하고 사랑한다. 서로 파이팅하자.

댓글